도서 우편 배달

이 서비스는 어떻게 제공됩니까?

이 서비스를 사용하려면 신청서를 작성해야 합니다. 신청서를 검토하는 데는 업무일 기준 2 ~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에 대한 승인이 이루어지면 확인 이메일이 전송될 것입니다. 신청서가 승인되면 자료를 "이동식 도서관"으로 보내 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요청된 자료를 받으면 저희는 그것을 우편으로 보내 드립니다. 이용이 끝나면 저희에게 다시 우편으로 보내 주십시오.

누가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까?

이 서비스는 장기적인 장애 또는 COVID 관련 우려 때문에 도서관에 올 수 없는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스노 아일 도서관 지구(스노호미시 및 아일랜드 카운티; 에버렛 및 우드웨이 시는 제외)에 거주해야 합니다.

자료를 받는 데 얼마나 걸리나요?

저희는 귀하가 요청한 모든 자료를 받거나 우편 봉투를 채울 정도가 되면 귀하의 계정에 대출을 등록하고 자료를 발송합니다. 이 시점부터 자료가 우편으로 도착하는 데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저희가 자료의 반납 기한을 정할 때 이 기간을 고려하게 됩니다.

도서 우편 배달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서비스가 승인되면 "이동식 도서관"을 수령 장소로 선택하여 평소와 같이 대출 신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 지침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추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도서관으로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대출 자료를 "이동식 도서관"으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물품을 우편으로 반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서비스의 우송료는 선불입니다. 귀하가 받는 소포에는 자료를 우편으로 저희에게 반납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가 포함되어 있을 것입니다. 소포는 귀하의 우편함에 넣거나 지역 우체국에 전달될 수 있습니다.

우편으로 무엇을 받을 수 있습니까?

저희가 우편으로 보내 드릴 수 있는 자료의 수는 자료의 크기와 무게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반적으로 한 번에 최대 5권 까지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는 대부분의 도서관 자료를 우편으로 보내 드릴 수 있습니다. 책, DVD 및 오디오 북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테이블 장식용 책, 대부분의 요리책, 지도책, 전자기기 및 그 밖의 크거나 무거운 물품은 보내 드릴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