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수업

Español | 中文 | 本語 | Pусский | Tiếng Việt | 한국어English

우리 지역에는 영어를 배우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수업이 많이 있습니다.  

에드먼즈 칼리지(Edmonds College) – 성인 학습자를 위한 초급부터 고급까지 다양한 수준의 ELA(English Language Acquisition Classes)를 제공합니다. 수업은 온라인이나 하이브리드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수업에 등록하기 전에 테스트 및 상담 오리엔테이션이 필요합니다. 재정 지원을 이용할 수 있으며, 고문에게 문의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에버렛 커뮤니티 칼리지(Everett Community College) – 주간 및 저녁에 온라인 및 대면 ESL/ELA 수업을 제공합니다. 희망 학생은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하고, 작문 샘플을 제출하고, 등록 전에 상담을 예약해야 합니다. 수업료는 분기당 25달러입니다.    

스카짓 밸리 칼리지(Skagit Valley College) – 성인들을 위한 대면 ELA 수업을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온라인으로 지원하고 등록 관련 상담을 예약해야 합니다. 수업료는 분기당 25달러입니다.    

리터러시 소스(Literacy Source) – 무료 ESOL(English for Speakers of Other Languages) 수업과 다양한 수준의 일대일 개인 지도를 제공합니다. 희망 학생은 18세 이상이어야 하며, 미국에 영구적으로 거주할 계획이 있어야 합니다. 이들의 우선 순위는 저소득 이민자와 난민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전화로 사전 등록해야 합니다. 206-782-2050번으로 연락하십시오.  

굿윌(Goodwill) – 기본적인 영어 능력을 개발하고 직장에서 필요한 언어 능력을 향상시키려는 사람들을 위해 기초 및 중급 수준의 ESOL 수업을 제공합니다. 수업은 무료이며, 대면 및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희망 학생은 수업이 시작되기 전에 등록해야 합니다.    

쇼어라인 커뮤니티 컬리지(Shoreline Community College) – 쇼어라인의 ESL 프로그램은 워싱턴 주에 거주하는 원어민이 아닌 영어 사용자들에게 여덟 가지 단계의 수업들을 제공합니다. 수업료는 분기당 25달러입니다. 등록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베타니 컴패션 센터(Bethany Compassion Center) – 성인에게 회화 영어 학습을 위한 초급자 ESL 수업을 제공합니다. 수업은 무료이며 모든 성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등록하십시오.  

바벨(Babbel), 온라인 학습 상품, 우크라이나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무료로 영어 언어 과정을 제공합니다. Babbel 계정을 생성하고, 학습 언어를 영어로 설정하며, 표시 언어를 우크라이나어로 설정하십시오.   

USA Learns, 초급자부터 중급자까지 무료 영어 수업을 제공하는 미국 정보 웹사이트. 작업한 내용을 저장할 수 있도록 등록할 것을 권장합니다. 등록하려면 이메일이 필요합니다. 웹이나 앱상에서 이용 가능합니다.